일본항공이 여행자로부터
일본의 "인기 항공사"에 선정되었습니다.

트립어드바이저에서 일본항공을 "2017년 일본의 인기 항공사" 로 선정하였습니다.

  • 세계 최대의 여행 사이트이자 수백만 고객의 리뷰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한 트립어드바이저는 여행자들이 제출한 항공사 리뷰를 바탕으로 "2017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-항공사 부문"을 발표했으며, 일본항공이 일본의 "인기 항공사"로 선정되었습니다.

  • 또한, 일본항공은 "세계 10대 인기 항공사" 및 "아시아-태평양 10대 인기 항공사"로 선정되었습니다.
    JAL그룹의 모든 임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마음속 깊이 감사드리며, 고객 한 분 한 분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해 나가겠습니다.

트립어드바이저의 "2017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-항공사 부문" 은?

이 상은 퍼스트 클래스, 비즈니스 클래스, 프리미엄 이코노미 및 이코노미 클래스에 걸쳐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에 수여합니다. 수상자는 2016년 2월부터 2017년 2월까지 전 세계 여행자가 제출한 항공사 리뷰 및 평점의 양과 질을 바탕으로 하는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선정되었습니다.
탁월한 서비스, 품질 및 가치가 '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' 수상자의 특징입니다.

opens in new window"2017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- 항공사 부문"의 전체 수상자 목록을 확인하세요.

opens in new window"2017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- 항공사 부문"의 전체 수상자 목록을 확인하세요.

트립어드바이저의 최근 고객 리뷰

  • "깨끗한 기내 상태와 맛있는 기내식"
    체크인을 위해 접근하면 창구에서 카운터 직원이 앞으로 약간 마중을 나와 안내를 시작합니다. 영어가 서로 서툴러도 요구사항을 듣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직원들의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. 기내는 잘 관리되어 구석에도 깨끗함이 유지되고 제공되는 기내식은 탑승해본 항공사 가운데 TOP3에 들어갑니다.
  • "친절하고 깔끔한 항공사"
    일본 경유 뉴욕행 비행기로 이용했습니다. 승무원들도 친절하고 기내식도 맛이 괜찮았으며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친절한 느낌을 받았습니다. 좌석 간격도 나쁘지 않아 장거리 여행에 선택하기도 좋은 비행기였습니다.
  • "환상의 서비스"
    처음 일본항공을 타보았는데, 지금까지 타보았던 모든 항공사 중에 가장 높은 점수를 줄 수 있는 항공사입니다. 왜냐하면, 먼저 승무원들이 서비스가 최고이고, 음식도 부담감 없는 최고의 음식이었고, 처음부터 도착할 때까지 완벽한 서비스였기 때문입니다.
  • "나리타 뉴욕(JFK) 탑승기"
    신혼여행으로 이용해 보았습니다. 내부에 충전시스템이 잘 구축되어 있고, 서비스와 항공기 상태가 상당히 좋았습니다. 기내식 서비스와 간식 등의 서비스도 만족스러웠습니다. 장거리 노선이라서 지루할 수 있는데, 기내 엔터테인먼트도 잘 구성되어 있고, 이코노미 좌석 공간도 좁거나 답답한 느낌은 없었습니다. 항공편의 시간도 연착 없이 잘 지켜지고, 서비스와 항공편 등이 만족스러워서 다음에 장거리를 간다면, 우선하여 이용을 고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  • "지루하지 않은 비행"
    가까운 거리이긴 했지만, 좌석마다 VOD를 볼 수 있는 화면이 있어서
    오가며 두 편의 영화를 볼 수 있었다. 자칫 지루할 수도 있었는데 아이도 만화영화를 보느라 집중해서 금세 도착한 기분이 들었다.

일본항공은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, '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항공사'가 되는 꿈을 실현해 나가겠습니다.

Copyright©Japan Airlines. All rights reserved.